이셀러스 고객센터

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.

11/08 인터파크 작업 실패 안내(정상화)
  • 작성일 : 2022-11-08 10:17:44
  • 조회수 : 480

2022-11-08 14:30 서비스 정상화 됐습니다.

상품관리 ver 2325 (기존 버전 동일합니다.)

프로그램 재실행 후 사용 부탁 드립니다.


안녕하세요!
비지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 하는 e-커머스 파트너 이셀러스입니다.

인터파크 오류 발생으로 인하여 작업실패되어 안내 드립니다.


▶오류현상
 * 작업사항 : 등록, 수정, 판매중지, 순차수집

 * 오류메세지 : 실패 사유:주의:알수 없는 상품 상태 입니다. :
 * 급하신 내용은 사이트 우선 처리 부탁드리겠습니다.



현재 담당부서에서 확인 중에 있으며 정상화 시 해당 게시판 통해 재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
이전글 [이셀러스] 구)이셀러스 표준카테고리 수정 기능 중단 안내(22.12.12) 2022.11.07
다음글 [이셀러스] 인터파크 연동 방식 변경 예정으로 안내 드립니다.(스크래핑 -> API) 2022.11.10